위키미디어 뉴욕시

From Meta, a Wikimedia project coordination wiki
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New York City and the translation is 50% complete.
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.

위키미디어 뉴욕시는 501(c)(3) 비영리 조직이자 지역 위키미디어 지부로서 더 큰 뉴욕 대도시 지역의 사람들 및 기관과 협력하여 개방형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발전시킴으로써 더 밝고 광범위하며 더 나은 위키미디어 운동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.

위키미디어 뉴욕시는 위키백과, 정보 전문가,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사람들과 기관을 위키백과 및 더 큰 자유 문화 운동과 연결하는 데 전념하는 활동가들의 풀뿌리 커뮤니티로 시작되었습니다. 2009년 공식 지부로 인정받기 전, 회원들은 뉴욕시 지하철처럼 민주적이고 다양한 위키백과를 구축하고 지식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공유하는 도서관, 박물관 및 교육 기관과 협력하겠다는 약속을 분명히 밝혔습니다. 회원들은 또한 위키백과가 더 큰 정보 생태계의 일부로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면서 더 큰 자유 문화 운동에 대한 헌신을 통해 두각을 나타냈습니다. 지부에 대한 이 초기 비전의 실현은 파트너십, 에디터톤 및 월간 모임, AfroCROWD, 예술 + 페미니즘, "위키 러브 ..." 이니셔티브 및 다양한 로컬 컨텍스트에서 성장하는 기타 촉진적이고 복제 가능한 글로벌 노력과 같은 프로젝트의 초기 개발 및 성장에서의 역할에서 입증됩니다.

문의하기

관리

이사회